>  인재채용  >  채용안내  >  MIDAS 사람들
  • 선배들이 말하는
    마이다스아이티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들입니다.

  • 입사를 희망하는 후배들을 위한
    선배들의 조언을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MIDAS 사람들
태재영 사원
구미전자공업고등학교 전자과 임베디드 전공
담당업무: ERP 웹솔루션 프론트/백엔드 개발
자기소개
안녕하십니까? 인공지능, VR, 웹 그래픽 등 하고 싶은 것도 많고 경험하고 싶은 것도 많은 신출내기 개발자, 태재영입니다.

웹솔루션개발팀에서 항상 '어떻게 하면 더 좋은 성능을 낼 수 있을까?', '나중에 유지보수를 위해서 어떤 식으로 코드를 짜야 할까?'라는 고민을 가지고 개발하고 있습니다.

언젠가 전 세계 사람들이 제가 개발한 프로그램을 쓰는 것을 목표로, 오늘도 열심히 성장하고 있습니다.
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한 후 느낀 점은?
제가 입사하여 가장 놀랐던 것은 선배님들의 친절함과 수평적인 조직문화입니다.

저는 입사 초기 웹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었습니다. 선배님들은 그런 저를 위하여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어떻게 하면 잘 적용할 수 있을까 함께 고민해주셨습니다. 덕분에 업무에 금방 적응하여, 입사 후 2달 만에 꼭 필요한 기능을 주도적으로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.

처음 입사했을 때는 고등학교에서 갓 졸업한 어린 나이 때문에, '내가 하고 싶은 것에 대한 발언권이 적지 않을까?'라는 고민이 있었습니다. 하지만 수평적이고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, 새로 시도해보고 싶은 방식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건의하여 적용해볼 수 있었습니다.

짧은 시간이지만, 입사 이후 지금까지 이렇게 빠르게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선배님들의 따뜻한 관심과 마이다스아이티만의 분위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.
입사지원자에게 해주고 싶은 말
일반적인 길이라는 건 분명 존재하지만, 꼭 그 길을 따라 가야만 자신이 원하는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 샛길도 있을 수 있고 지름길도 있을 수 있습니다.

저는 전자과에 재학하던 고등학생이었지만 지금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 그것이 가능했던 것은 제 전공과는 별도로 '소프트웨어 개발'이라는 분야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입니다. 만약 컴퓨터 전공이 아니기 때문에 차별을 받았다면, 전자과인 제가 많은 컴퓨터 전공자들과 경쟁해서 당당히 합격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.

제 글을 읽는 많은 지원자(특히 고등학생)의 전공이 컴퓨터가 아니더라도 스스로 생각할 때 정말 마이다스아이티와 함께하고 싶고, 또 이루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임 없이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! 함께 더 큰 꿈을 꿀 수 있는 그 날이 오길,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.
전체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