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  인재채용  >  채용안내  >  MIDAS 사람들
  • 선배들이 말하는
    마이다스아이티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들입니다.

  • 입사를 희망하는 후배들을 위한
    선배들의 조언을 꼼꼼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MIDAS 사람들
김동원 대리
고려대학교 사회환경시스템공학 04학번
담당업무: 플랜트 구조물 설계 및 해석
자기소개
안녕하세요, 공채 7기로 입사한 김동원입니다.
저는 어렸을 때부터 세상의 원리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습니다. 이 세상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서 어떤 기준을 제시하고는 합니다. 그런데 왜 그렇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사람들마다 선택하는 것도, 의견도 달랐기 때문에 이에 대해 나름대로 고민하고 공부해보는 것이 재미있었습니다. 이런 이유로 한 때는 철학과 신학에도 큰 관심을 기울였었습니다.

대학에서 구조공학을 전공한 뒤, 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하여 각종 구조물을 설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. 설계도 인간이 세상을 어떻게 파악하고 개척해나가는지를 배우는 일이기 때문에 제 관심사와도 매우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고 생각합니다. 제 기술로 구조물이 하나씩 완성될 때마다, 역사의 흐름에 발자국을 남긴 듯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.
 
마이다스아이티에 입사한 후 느낀 점은?
입사 전, 공부를 계속해나가야 할 지 회사에 들어가 일을 시작할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, 일과 공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회사가 바로 마이다스아이티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.

마이다스아이티는 어떻게 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줄 뿐만 아니라, 왜 이 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고민하게 해 주었습니다. 일을 한 뒤 월급을 받는 것만으로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, 이 일을 통해서 내가 얼마나 더 행복해졌고, 내 이웃에게도 얼마나 많은 행복을 전달할 수 있었는지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음껏 제공해주었습니다.

세상의 원리에 대해 관심이 많았던 저에게는 꿈과 같은 회사입니다.  
 
입사지원자에게 해주고 싶은 말
이 글을 살펴보는 입사지원자라면 저와 같은 고민을 많이 했을 것입니다.
내가 가진 꿈을 버리고 입사할 것인가? 입사를 포기하고 내 꿈을 위해 모험을 걸어볼 것인가? 하지만 꿈을 성취할 수 있는 회사라면 어떨까요? 각자의 꿈이 다르고 세상에는 할 수 있는 일이 무궁무진하게 많지만, 마이다스아이티만큼 다양한 이들의 고민과 꿈을 보듬어 주고, 기회를 제공해주는 회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.

이 회사가 나랑 잘 맞을까? 라며 고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. 마이다스아이티는 바로 여러분이 주인이 되어 직접 가꾸어나갈 수 있는 회사니까요.
전체목록